Logo
Cardano Ecosystem

Blockmedia

04/12/2024

·

20 views


에이다(ADA)vs리플(XRP),누가 먼저 1달러 돌파?.. AI 테마 인큐베타에도 관심 몰려 | 블록미디어

[블록미디어] 암호화폐 시장은 다수의 알트코인들이 조정 단계를 겪으며 상승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다. 특히 리플(XRP)과 카르다노(Cardano)의 ADA가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면서 각각의 돌파구를 모색 중이다. XRP는 현재 0.61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ADA는 0.5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시장에서는 누가 먼저 1달러 도달하느냐에 관심이 집중되고...

에이다(ADA)vs리플(XRP),누가 먼저 1달러 돌파?.. AI 테마 인큐베타에도 관심 몰려 | 블록미디어

[블록미디어] 암호화폐 시장은 다수의 알트코인들이 조정 단계를 겪으며 상승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다. 특히 리플(XRP)과 카르다노(Cardano)의 ADA가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면서 각각의 돌파구를 모색 중이다. XRP는 현재 0.61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ADA는 0.5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시장에서는 누가 먼저 1달러 도달하느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다(ADA),리플(XRP) 제치고 상승···1.2달러 ‘전망’ 

현재 0.58달러에 거래되고 있는 카르다노의 에이다(ADA)는 ADA/USDT 차트 기준 작년 11월 말 가격 급등 이후 0.40~0.80달러 사이의 횡보 채널에 갇혀 있다. 현재 강세장에서 ADA가 계속 상승세를 유지하려면 이 채널에서 벗어나야 한다.

ADA가 이 채널을 벗어날 경우 다음 목표는 1.2달러 부근이 될 수 있다. 시장 흐름이 뒷받침된다면 ADA의 1달러를 성공적으로 돌파 할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분석이 나온다. 

기술적 지표도 긍정적이다. ADA의 200일 이동 평균은 0.45달러로 해당 코인이 장기 추세선 위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 강세 추세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조정이 발생해도 이 수준에서 강력한 지지를 보여줄 것이란 분석이다. 상대 강도 지수(RSI)는 현재 42로 해당 자산이 중립 영역에 있어 가까운 시일 내에 강세 전환 가능성을 보여줬다. 

다만, 현재 거래 가격인 0.58달러가 20일 지수이동평균(EMA20)인 0.61달러를 하회하는 점은 다소 부정적이다. 이는 단기 추세가 아직 낙관적이지 않으며 ADA가 돌파를 시도하기 전에 추가 통합이 필요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하지만 시장 전반의 흐름을 볼 때 리플(XRP)보다 에이다(ADA)의 상승 가능성이 더 높아보인다. SEC와의 법적 이슈에 휘말린 리플(XRP)은 최근 0.92달러까지 올랐다가 반락한 반면, ADA는 비교적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ADA의 상대적인 기술적 강세와 안정성을 고려할 때 조만간 1달러 돌파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인큐베타(QUBE), AI 혁신 아이콘 급부상..유니스왑서 거래 개시 

인공지능(AI) 암호화폐로 꼽히는 인큐베타(InQubeta)가 사전 판매에서 1,330만 달러를 모금에 성공해 화제다. 유니스왑에서 거래가 시작된 큐브(QUBE) 토큰에 투자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큐베타(InQubeta,QUBE)는 AI 스타트업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에 중점을 둔 플랫폼이다. ERC-20 유틸리티 및 거버넌스 토큰인 QUBE 토큰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생태계를 만들어 사용자에게 AI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Ready to shake up the #AI world?

💥 $QUBE is live on Uniswap TODAY. pic.twitter.com/YwRqmw4y9f

— Inqubeta (@Inqubetahq) April 8, 2024

인큐베타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스타트업은 자금 조달을 위해 NFT를 발행하고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동시에 스타트업에 투자가 쉽지 않았던 일반투자자들은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견하고 조기 투자 라운드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러한 접근을 통해 인큐베타는 실리콘 밸리가 지배하는 전통적인 투자 모델을 혼란에 빠뜨리고 일반투자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더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큐베타 프로젝트 소개, InQubeta]

[인큐베타 프로젝트 소개, InQubeta]

큐브(QUBE) 토큰은 인큐베타 생태계의 핵심 역할을 한다. 토큰 보유자들은 플랫폼의 NFT 마켓플레이스에 공개된 AI 스타트업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얻게 된다. 또한 인큐베타 거버넌스에도 적극 참여할 수 있다.

인큐베타는 “큐브 토큰 기반 생태계를 통해 AI 스타트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인큐베타의 접근 방식은 잠재적으로 성장하는 AI 부문에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AI 분야의 성장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인큐베타의 큐브 토큰은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큐베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LOCX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AD

SNEKbot by DexHunter on CARDANO

Cardano's Telegram Trading Bot live on Cardano mainnet!TRADE NOW!


Read Original Article on Blockmedia

ORIGINAL SOURCE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50...

Disclaimer: Cardano Feed is a Decentralized News Aggregator that enables journalists, influencers, editors, publishers, websites and community members to share news about the Cardano Ecosystem. User must always do their own research and none of those articles are financial advices. The content is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and does not necessarily reflect our opinion.


Genius Yields DEX Launched!

More from Blockmedia

See more
Express tokenization: How the Swiss company Dynasty Global AG has reduced bureaucracy in the process of digitalizing properties around the world | 블록미디어
Blockmedia
Express tokenization: How the Swiss company Dynasty Global AG has reduced bureaucracy in the process of digitalizing properties around the world | 블록미디어

03/22/2024

·

46 views

Related News

See more
Genius Yields DEX Launched!

Featured News

See more



    DEFAULTENGLISH (EN)SPANISH (ES)RUSSIAN (RU)GERMAN (DE)ITALIAN (IT)POLISH (PL)HUNGARIAN (HU)JAPANESE (JA)THAI (TH)ARABIC (AR)VIETNAMESE (VI)PERSIAN (FA)GREEK (EL)INDONESIAN (ID)ROMANIAN (RO)KOREAN (KO)FRENCH (FR)CZECH (CS)PORTUGUESE (PT)TURKISH (TR)